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5차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 신한은행

by 홍윈썸 2021.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5차 재난 지원금 신청하셨나요?!
전 오늘 신청했답니다
٩(๑>∀<๑)۶

<5부제 시행>

월 - 1,9
화- 2,8
수- 3,7
목- 4,6
금- 5,0
토,일-모두

저는 주거래가 신한은행이어서
어플로 신청했어요!
홈페이지/ars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청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어플로 신청하면 아무것도 필요없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카드만 필요해요!
공인인증서도 없어서
부모님꺼 대신 신청해드리기 편할 것 같아요!


신청방법


1. 신한은행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맨 밑을 보면
'국민지원금을 신청하세요'라는 배너가 있어요!
바로 클릭해주세요👍



2. 이름/주민번호/핸드폰번호를 확인 후
조회.신청하기를 클릭!


3. 약관 및 동의서를 확인하세요


4.대상자 확인 후 신청하기 누르기


5. 완료되었습니다 ٩(๑>∀<๑)۶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해서 깜짝 놀랐어요..!
'신청하기'버튼 한 번에 바로 신청이 되버리더라고요!
'혹시 렉 걸려서 다시 신청해야하나?'해서
다시 해보았는데
이미 신청했다고 떠서 안심했어요 ㅋㅋㅋ

지원금은
7일 이내로 들어온다고 하더라고요

모두들 잊지말고
꼭 신청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