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 입문용 와콤 타블렛 ] 와콤 인튜어스 CTL-4100WL 타블렛 리뷰

by 홍윈썸 2020. 8. 26.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타블렛을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아이패드를 너무 사고 싶었지만

여건이 안 돼서.. ㅠㅠ 연습할 겸 저렴한 타블렛으로 사보았어요!

 

입문용 타블렛으로 유명한 와콤 인튜어스 CTL-4100WL 타블렛!!

 

돈을 더 모아서 다음엔 아이패드를 살 거예요! 언젠간!

 


https://smartstore.naver.com/fitzone/products/2756281637?NaPm=ct%3Dk7d8hocd%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e093cfe77c972df269f4d980cb29f535765d7cd#qanda

 

▶와콤온라인스토어◀ 와콤 타블렛 CTL-4100WL +블루투스 소프트웨어2개증정!+안전포장+4K필압 - 동�

[삼성공식파트너 피트존] 삼성전자 프린터 온라인 공식 파트너사 (주)피트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한 사이트 입니다!

혹시 궁금해 하실까봐 링크 살짝 쿵 남기고 가요 헤헿


 

 

짜잔~☆ 타블렛을 구매하니 미니 가습기도 함께 주더라고요~

 

저는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델로 구매했어요!

혹시 카페에서 작업할 일이 있으면 편할 것 같아서요 ㅎㅎ

(라고 말하고 사실 연결하는 줄을 잃어버릴까봐요..ㅎㅎㅎㅎㅎ)

 

 

 

좀 찌그러져서 와서 제 마음도 살짝 찌그러졌었지만...ㅠㅠ

찌그러진 상자를 보고 안에 부품이 망가져 있을까봐 얼마나 걱정했는데요ㅠㅠ

 

 

다행히 상품에는 문제가 없어보여서 한숨 놓았네요 ㅜㅜㅜ!

 

색상은 블랙 / 피스타치오 그린 / 베리 핑크 이렇게 총 3개가 있어요!

저는 깔끔하게 블랙 색상을 구매를 했습니다!

 

 

 

펜 뒷부분을 돌돌돌 돌리면 여분의 심 3개가 들어있답니다!

꼭 확인하세요! 

그런데 펜에서 살짝... 이상한 냄새가 났어요 ㅠㅠ 약간 석유 기름같은 냄시랄까... 시간이 지나면 빠지겠죠?

 

무건전지라는 게 참 편리하고 좋은 것 같아용 :-)


 

 

이렇게 펜 홀더에 꼭 끼우시면 분실 위험도 없고 참 좋습니다!

 

OTG 어댑터를 사용하면 핸드폰과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의 OTG 어댑터는 어디로 가버린거즤... ㅠㅠ 나중에 한 번 찾아서 해볼게요 ㅠㅠ

 

 

저는 소형으로 사서 200 x 160 사이즈예요!

무게도 250g이어서 외출할 때에도 가볍게 들고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라이버도 깔고 포토샵으로 연습을 해보니 어색하고 신기한 세상이 펼쳐지더라고요...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저 사진에도 한 번 글자를 끄적여 봤는데 너무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와콤 타블렛을 구매한 이유는,

그림과 손글씨도 연습해보고 싶었고

저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이모티콘, 스티커 등등 문구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종종 블로그에 소개도 하겠습니닿ㅎㅎ쑥쓰... 

 

다음에는 드라이버 설치하는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