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em

캐스키드슨 드라이 핸드 클렌저 그레이프후르츠

by 홍윈썸 2020. 9. 12.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

 

코로나로 뒤숭숭한 요즘!

저희가 할 수 있는 것은 마스크를 잘 착용하는 것과 손을 자주 세척하는 방법이 있죠?!

하지만 밖에 나가면 자주 손을 씻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죠...

그래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아주 좋은 선물을 받게 되었답니다 ><!!!!

 


캐스 키드슨 그레이프 후르츠 드라이 핸드 클렌저

 

Grapefruit Dry Hand Cleanser

오렌지 꽃과 쟈스민, 석류가 어우러진 자몽향

 

 

표시성분

향료(1.0%), 페녹시에탄올,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세틸피리디늄크롤라이드

 

사용법

손바닥에 분사 후 마를 때까지 가볍게 문질러주세요

 

향은 애플 블라썸, 그레이프 후르츠, 쟈스민 이렇게 3개가 있어요.

저는 그레이프 후르츠를 선물로 받았답니다!

나머지 향들도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올리브영에서는 4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한 번 어떤 상품인지 알아볼까요?!

 

 

사용하시기 전에 위에 붙어있는 스티커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손소독제를 뿌리면 손이 많이 건조해지는데

캐스키드슨 핸드 클렌저는 다른 소독제와는 다르게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더라고요!

이유는 글리세린이 함유되어있어서 촉촉한 보습에 도움을 주는 거였어요!!

녹차 잎 추출물도 들어가 있어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E도 있어서 손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

 

스프레이 형태여서 분사력이 참 좋았어요.

 

캐스키드슨은 옛날부터 향이 좋은 걸로 유명했는데 알아보니까 

캐스키드슨은 전문 조향사가 있다고 하네요!!! 우와 !!!!

조향사가 블렌딩 한 향이기에 향이 은은하고 지속력도 좋아요!

보통 손소독제는 알코올 향이 심해서 살짝만 뿌려도 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플 때가 있잖아요~

캐스키드슨은 향이 너무 좋아서 많이 뿌려도 전혀 부담이 없어요!!

 

15ml여서 간편하게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적합하고,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또 큰 장점은

티슈나 깨끗한 천에 분사해서 핸드폰이나 사용하는 물건을 닦아내는 알코올 스왑 같은 역할도 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정말 대단한 제품....!!!

 


2.5단계가 되면서 저는 2주 동안 아르바이트도 못 가고

집에만 있으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어요.

경제적으로도 그리고 저 개인적으로도 너무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너무 제 이야기가 궁시렁궁시렁 들어간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다음 주에도 아르바이트를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좋아져서 다 같이 마스크 벗고 신나게 뛰어다니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선물해 준 친구에게 감사하며 모두 예방에 힘써서 코로나를 이겨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