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이천시내 쌀국수 맛집 '사이공 1945' 후기 :)

by 홍윈썸 2017.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맘두 입니다:)

 

저랑 제 남자친구는 쌀국수를 참 좋아하는데요!

저희가 자주 가는 쌀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0

 

 

 

 

 

이천 시내에 있는 쌀국수 맛집!

saigon(사이공) 1945

 

제 주위 친구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유명한 맛 집이더라고요 :0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정말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안심차돌쌀국수, 남자친구는 양지차돌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세팅이 너무 이쁘죠 :)

 

 

 

 

참고로 사이공의 특별한 서비스!

바로 음료가 무한리필 이에요!!

 

사이다, 콜라, 아이스티, 레몬에이드 중 1개를 고르셔서 무한으로 마실 수 있다는 점!! 너무 좋아요!!

 

 

 

 

저는 쌀국수에 저 레몬을 뿌려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M사이즈를 시켰는데 양도 많고 정말 맛있답니다.

 

 

고수는 따로 나오지 않아요! 드시고 싶으시면 직원분들께 말씀하면 가져다주십니다!

하지만 저는 고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패쓰~

 

 

 

[홍맘두's 쌀국수 먹는 방법]

 

1. 국물을 마신다.

 

2. 고기에 소스를 찍는다.

 

3. 국물과 면과 함께 고기를 먹는다.

 

4. 계속 먹는다!

 

 

다음에는 볶음밥을 먹어보려고 해요!

 

 

 

 

이천시내 쌀국수 맛집 '사이공 1945' 추천합니다 :0

 

 

 

공감 꾸욱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