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오천리 맛집 '해야' 후기 :)

by 홍윈썸 2017. 8. 17.
728x90
반응형

 

홍맘두 입니다:)

 

친구들의 추천으로 가본 곳인데요! 바로 일식 전문점 해야 - 이천 마장본점 입니다!

 

 

 

 

 

 

들어서자마자 오른편에는 낙서가 한가득이었어요 ㅎㅎ

 

자세히 보시면 강대 학생은 음료수 무료로 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있네요! 참고하세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였어요!

 

 

 

 

사이드 메뉴로 나온 샐러드와 장국

 

장국은 알밥과 초밥에만 나온다고 하네요!

 

샐러드 위에 드레싱은 계피 향도 나고 유자맛도 나는 오묘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나온 알밥!

 

제가 개인적으로 알밥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6000원이지만 양이 엄청나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

 

 

 

 

 

돈가스 정식

 

돈가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나름 두툼하고 치즈 맛도 나고~

 

그냥 돈가스와 돈가스 정식의 차이는 그냥 돈가스는 2장이고 돈가스 정식은 돈가스 1장 + 반우동 이랍니다 :)

 

 

 

 

12쪽 모둠 초밥

 

자신이 원하는 초밥으로 바꿔 주문해도 된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주위 사람들이 자주 가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추천합니다 :)

 

 

 

 

공감 꾸욱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