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노브랜드 버거 수유점 후기

by 홍윈썸 2020. 9. 17.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수유역에 노브랜드 버거가 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한 번 가보았어요!

지인들이 맛있다고 추천해서 조금 기대하고 가보았습니다 헤헤



수유역 1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역 근처와 가까워서 정말 좋네용 


수유역 노브랜드 

매일 11:00 ~ 22:00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굉장히 깔끔했고

인테리어가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깔끔해 보이는 것 같았어요.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아서 혼밥하기에 딱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서 열 체크 먼저 하고 제일 먼저 보게 되는 사이드 메뉴들이에요.

하우스 스폐셜은 이렇게 미리 제조가 되어있고

버거는 주문이 들어오는 동시에 조리가 된다고 하네요!



출처 - 신세계푸드


저는 데리마요 버거세트, 남자친구는 NBB시그니처 세트를 주문했어요.

NBB 치킨 너겟도 함께 주문했답니다!


데리마요 단품 - 2900원, 세트 - 4700원

NBB 시그니처 단품 - 3500원, 세트 - 5300원

치킨너겟 5조각 - 2500원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여기 그릴드 불고기는 단품 1900원, 세트 - 3900원이어서 너무 놀랐어요.

너무 싼 거 아닌가 ?!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생각보다 착한 가격인 노브랜드버거! 

가격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이렇게 예쁜 쇼핑백에 포장을 해줍니다.



데리마요 버거

두툼한 직화 미트 패티에 달콤한 데리 소스가 더해진 버거


읭?




시그니처 버거

직화로 불 맛을 살린 두툼한 미트 패티에 

진한 치즈를 얹어 깊은 맛을 선사하는 치즈 버거



솔직히 말하면 데리마요버거는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1차로 당황을 했고 

맛도 생각보다 다른 버거와 큰 차이가 없어서 2차로 당황을 했습니다...

다른 버거들을 보니 양도 되게 많아 보이고 두툼해보였는데ㅜㅜ

 

여러분 데리마요버거는 롯데리아 데리버거랑 맛이 똑같아요 

노브랜드 오시면 데리마요버거 말고 다른 버거를 추천드립니다....!!!

남자친구가 말하기를 시그니처는 맛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양파가 생양파로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양파의 맛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감자튀김은 참 도톰하고 진짜 감자먹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두꺼운 감자튀김은 처음인 것 같네요.

담백해서 케첩과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치킨너겟은 참 맛있었어요.

다른 치킨너겟과 다르게 모양도 특이하고 가로세로로 살이 오동통하다고 해야 하나?

살코기가 많아서 참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버거라고는 하지만 제가 선택한 메뉴는 대실패한 것 같네요 하하하

다른 버거를 드셔야 가성비 버거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치킨너겟은 참 맛있다는 거!


그리고 다른 후기들을 보니 샐러드가 가성비 대박이라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샐러드랑 치킨너겟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