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at

요거프레소 메리시리즈 '메리뉴욕' 솔직 후기 :)

by 홍윈썸 2017.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맘두 입니다!

 

저는 요거프레소를 정말 좋아해요! 특히 메리딸기랑 요거트 아이스림!

하지만 저희 동네에는 요거프레소가 없어서 항상 자주 먹지 못했는데 이번에 새로 생겼답니다 :-0

 

 

 

 

바로 요거프레소 오남점!

 

 

 

생각보다 아늑해서 나중에 가서 공부를 하기로 결심했답니다!

 

 

 

 

저는 메리뉴욕을 시키고 친구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했답니다.

 

 

 

 

 

브라우니 + 치크케이크 + 요거트아이스크림 + 바나나 + 녹차 프라페 + 초코 시럽

 

= 메리 뉴욕

 

요거프레소는 정말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잇는 것 같아요

 

 

 

 

좋은 건 가까이서 한 번 더 보고 :)

 

 

 

홍맘두's 솔직후기

 

 

요거프레소 정말 사랑하지만 메리뉴욕은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

 

왜냐하면 저는 딸기처럼 새콤한 음료를 좋아하는데 메리뉴욕은 상큼한 맛은 아니고 좀 무거운 녹차 맛 같았어요

 

제 입맛은 친구가 먹은 딸기 요거트가 더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저 위에 있는 브라우니와 치즈 큐브와 요거트는 너무 맛있었지만 ㅜㅜ

 

 

 

 

녹차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처럼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감히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요거프레소에는 많은 상큼한 음료들이 있기 때문에 다른 음료를 추천합니다!!

 

 

p.s. 요거프레소의 아메리카노는 정말 맛있어욥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