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남양주 카페] 카페 이서, 이서책방

by 홍윈썸 2021. 2. 21.
728x90
반응형

저희 동네에 이쁜 카페가 있답니다!

인더스트리얼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가던 카페였는데

최근에 이서 책방도 오픈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카페이서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784-9

매일 10:30 - 23:00 / 연중무휴

창고형 카페로 저희 동네에서는 유명해요!

카페 이서에 가면 아는 사람 무조건 만날 정도로 ㅋㅋㅋ

왼쪽이 기존 카페이서였고

오른쪽에 있는 건물이 

이서 책방입니다!

입구는 오른쪽 건물에 있어요!

 

저녁이 되면 이쁘게 조명도 켜줘요🧡

완전 감성 감성 하지 않나요!?

 

새로 생긴 카페 책방 내부입니다!

넓고 깔끔한 것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모든 책은 판매되는 새 책입니다.

구입하지 않은 책은

테이블에 가져가실 수 없습니다.

구매 후 테이블에서 읽어주세요😊

 

 

동네에 서점이 없다는 것이 불편했었는데

이서 책방에서 책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식물들도 너무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서 책방과 카페이서를 이어주는

중간지점에 있는 장소!

완전 사진 맛집이더라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 ---------- 3800원
흑당버블티 ----------------- 5500원
자몽에이드 --------------------- 6200원

가격은 착한 듯 착하지 않네요 ㅋㅋㅋㅋ

 

저는 자몽에이드를 마시고

친구들은 흑당 버블 밀크티 /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손님이 많아도 음료는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놀랐어요 ㅋㅋㅋ🤗

음료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지만

주말에 카페에 가서 블로그 작업을 하거나

저만의 시간을 갖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카페이서 가서 작업을 자주 할 것 같아요🥰

코로나가 빨리 잠잠해졌으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