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캡슐 커피 후기 - 카피탈리 에티오피아

by 홍윈썸 2020. 10. 27.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네요 ㅠ

이제 이번 주만 견디면 

윈썸 Is Free!!!

더 자주 글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11월부터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오옹~

다들 10월의 마지막 주 

화이팅하면서 시작해봅시다!!! 


카피탈리 에티오피아 ( ETHIOPIA )

 

섬세하고 향긋한 아로마가 느껴지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100% 아라비카 에스프레소

 

홈페이지를 찾아보니까

"에티오피아"라고 표기를 해놓는데

상품 설명 제품명에는

"에디오피아"라고 되어있네요

 

네스프레소 머신에서만 호환이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원두량: 1팩 당 5.5g x 10개
캡슐 타입: 에스프레소
추출량: 30-60ml

 

시다모 원두는 

부드러운 신맛과 단맛, 꽃향이 가득한 원두로 유명해요.

쓴맛보다는 산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원두여서

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오늘은 얼그레이 스콘과 함께 

에티오피아 캡슐로 내린 

따듯한 아메리카노!

 

 

산뜻한 산미는 생각보다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ㅠ

끝에 아주 살짝 산미가 느껴지지만

정말 아주 살짝?!

 

개인적으로 투썸 아로마 노트 원두 아메리카노 같은 맛이었습니다!

아로마 노트 원두가 

싱그러운 꽃향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원두거든요!

아로마 원두도 많이 쓰고 탄 원두가 아니라서

비슷한 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여태까지 내렸던 캡슐 중에서는 

가장 맛있다고 손에 꼽을 수 있었어요!

 

 

찾아보니 코스트코에서 세트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코스트코를 가게 된다면

무조건 구매할 생각입니다!

 

 

저는 아주 강력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