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투썸 알바생 메뉴 후기 - 쉬림프 콥 샐러드, 캬라멜 마키야또

by 홍윈썸 2020. 10. 7.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네요 ㅜ.ㅜ

코로나 때문에 9월에 2주 쉰 거 땜빵(?) 채우느라

9월 마지막 주는 거의 일만 했어요... 흡..

너무 힘들었다고요!!!!

오늘은 저의 최애 샐러드 후기를 가져왔답니다!

 


쉬림프 콥 샐러드 + 캬라멜 마키아또

 

 

 

크 사진을 정말 잘 찍은 것 같네요!!!

 

그릴드 쉬림프, 베이컨, 토마토 등 여섯 가지 재료가 가득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쉬림프 콥 샐러드가 너무 좋더라고요.

다른 샐러드보다 뭔가 더 많이 들어가 있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1회 제공량 - 207
열량(Kcal) - 140kcal
당류(g/%) - 1g/1%
나트륨(mg/%) - 420mg/21%
단백질(g/%) - 12g/12%

(출처- 투썸 공식 홈페이지)

쉬림프, 올리브, 베이컨, 야채를 함께 집어서

타르타르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쉬림프와 타르타르소스는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나머지 샐러드 보다 제일 포만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오늘의 커피는 캬라멜 마키아또!

캬라멜 소스가 컵 벽면에 흘러내려오는 게 정말 이쁘죠?!

 

마끼아또라는 말은 이탈리아어로 "얼룩진, 흔적이 남은"이라는 뜻이래요.

그래서 캬라멜 시럽의 흔적을 남긴 건가...? 하하하하

달달하고 참 맛있어요!!

더 달달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빨대로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시럽이 바닥에 깔려있거든요!

 

오늘도 성공적인 식사였습니다!!! :)*

 

 

 

★ 투썸 궁금하신 메뉴나, 추천하시는 메뉴 댓글 남겨주시면 

직원 할인받아서 사 먹고 리뷰 남겨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