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캡슐 커피 후기 - 베스트 모먼트 데시소

by 홍윈썸 2020. 9. 28.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캡슐커피 후기를 남기는 것 같네요!

정신없이 아르바이트 하느라

집에서 여유있게 커피 마실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ㅠ

바쁜 건 좋지만 커피 한 잔 마실 여유가 없다니.... 슬퍼라 ㅜ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캡슐은

베스트 모먼트 - 데시소 라는 캡슐입니다!

 

베스트 모먼트 캡슐은 돌체구스토 머신에서 호환이 가능해서

돌체구스토 머신만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베스트 모먼트 제품은 

데시소, 수프레모, 룽고,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캡슐이 있어요!

 

그중에서 저는 레드 데시소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실 엄마가 이 제품을 개봉해놓아서 저도 마셔본 거예요.. 헤헿..)

 

유통기한을 확인해 보니 2021년 7월 12일 까지네요! 

캡슐은 유통기한도 길고 넉넉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캡슐 색 자체가 색이 진해서 뭔가 맛도 참 진하고

강력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 추출할 때 나는 향이 너무 좋아서 전 이 시간이 제일 좋아요!

권장 추출량이 35ml 여서 오늘은 30ml로 추출하기를 선택했습니다.

 

"독특한 개성을 지닌 아시아 로부스타와

아로마를 향상시키는 아라비카가

부드럽게 블렌딩 된 캡슐"

 

산미와 밀도가 좋은 아라비카와 쓴맛이 강한 로부스타가 만나니까

색도 진하고 적당히 진하고 바디감이 풍부했어요.

그리고 되게 부드럽게 목 넘김이 좋았어요!

 

다른 후기 들어 읽어보니 베스트 모먼트 제품에서는

데시소, 수프레모 제품이 인기가 많을 것 같더라고요!

 

오늘도 여유로운 커피 한 잔 대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