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투썸 알바생 메뉴 후기 - 허브치킨가든 샐러드, 스페니쉬연유라떼

by 홍윈썸 2020. 9. 19.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2주를 쉬고 오랜만에 일 하러 간 투썸!

드디어 메뉴를 소개해드릴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ㅎ

투썸에서 샐러드를 판매하는 거 알고 계시나요!?!

평소에 궁금했는데

이번에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샐러드를 먹어보았습니다!

투썸 알바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이득이죠? ㅎㅎㅎㅎㅎㅎ

 

 


투썸 플레이스 

허브 치킨 가든 샐러드

5500원

 

로즈마리를 넣어 마리네이드 한 그릴드 치킨과 신선한 토마토, 채소가 어우러진 샐러드

 

 

계란, 토마토, 닭고기 함유

1회 제공량 - 207g
열량(kcal) - 115kcal
당류(g/%) - 2g / 2%
단백질(g/%) - 21g / 21%
포화지방(g/%) - 0.7g / 5%
나트륨(mg/%) - 440mg/22%

(출처 - 투썸 공식 홈페이지)


실제로 보면 참 신선하고 맛있어보이는데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안 신선하게 나왔어요 ㅜㅜ

엄청 신선하고 야채도 싱싱했답니다 

앞으로 조명이 좋은데에서 찍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소스 사진은 미쳐 찍지 못했는데 유자 드레싱이었어요!

방울토마토와 올리브가 들어가 있네요!

 

마리네이드 - 고기나 생선을 조리하기 전에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재워두는 향미를 낸 액체

 

이게 바로 마리네이드 한 그릴드 치킨....!

저는 단순한 닭가슴살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있어 보이는 단어로 설명되어있는 투썸...

일반 닭가슴살보다는 많이 부드럽네..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바로 마리네이드 때문인가!?!??!

 

계란도 맛있게 냠냠냠

 

닭가슴살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새콤달콤한 유자 드레싱을 뿌려먹으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허브치킨 가든 샐러드 가성비 좋은 샐러드 같아요.

같이 일하는 매니저님, 아르바이트생들이 뽑은 BEST 1 샐러드!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

 

제가 일하는 매장에서는 커피 메뉴만 무료시식이 가능해요 ㅠㅠ

그래서 오늘의 음료는 스페니쉬 연유 라떼 아로마노트 원두!!

 

스타벅스에 돌체라떼가 있다면 투썸에는 스페니쉬연유라떼가 있죠!

라떼에 연유를 넣어서 달달한 라떼를 드실 수 있어요 ><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대표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저의 커피 최애 메뉴♥

 

위에 떠있는 저 크런치 캬라멜이 너무 좋아요!

오독오독 씹는 식감과 달달한 게 아주 맛있다고요 ><

그래서 저는 엄청 뿌려먹는답니다 ㅋㅋㅋㅋ알바의 특권!!!!

 


허브치킨 가든 샐러드 말고도 

쉬림프 콥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가 있어요! 

차례차례 다 리뷰해볼게요 :)

 

 

♥궁금한 투썸플레이스 메뉴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직원 할인 가격으로 사 먹고 리뷰 남겨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