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투썸 알바생 메뉴 후기 - 올리브 치킨 파니니, 달고나 라떼

by 홍윈썸 2020. 9. 26.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

오늘의 메뉴는!!!

올리브 치킨 파니니, 달고나 라떼 입니다!

한 때 달고나 라떼가 한참 유행이었죠?!

저도 집에서 만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투썸에서 간편하게 사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네요!

 


달고나라떼(R) & 올리브치킨파니니

 

처음에 달고나 라떼가 나왔을 때에는 아이스만 가능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새로 바뀌면서 따듯한 달고나 라떼도 가능해졌다는 거!!!!

하지만 역시 달고나 라떼는 아이스가 진리죠? ㅎㅎㅎㅎ

 

달고나 라떼 (R)

5월쯤에 커피젤리라떼, 달고나라떼, 아이스크림라떼가 같이 신메뉴로 나왔었는데

그중에 당당히 1등을 차지했어요! 지금까지도 많이 찾으시고요.

그다음에 아이스크림 라떼를 많이 찾으시고 그다음은 커피젤리라떼... 

커피젤리라떼는 인기가 많이 없어서 단종되었습니다 ㅜㅜ

 

진짜 슈가 크런치가 위에 올라가요!

크기가 좀 크죠? ㅋㅋㅋㅋㅋ 제가 욕심부려서 좀 큰 거 먹고 싶어서 큰 걸 올렸어요 헤헤

맛은 정말 달고나 라떼 그 자체입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저 슈가 크런치를 한 입 먹어봤는데 너무너무너무 달아서 깜짝 놀랐어요..

당이 정말 필요할 때 추천드립니다!

 

달고나 베이스 자체에 카페인이 들어가니 카페인 안 맞는 분들에겐 추천하지 않습니다!

 


 

 

올리브 치킨 파니니

올리브 타페나드를 듬뿍 바른 빵에 선드라이 토마토와 담백한 치킨으로 맛을 낸 파니니

 

제가 3번 째로 좋아하는 파니니입니다! 

빵을 데워서 처음 냄새를 맡으면 올리브 향이 먼저 느껴지고 구워진 토마토 냄새가 나요.

한 때 엄청 좋아해서 맨날 이것만 먹었었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올리브를 좋아하지 않은 스텝들은 별로라고 하더라고요.ㅜㅜ

맛있는데에....힝...

 

저의 최애 파니니 순서는

1. 페스토 햄 치즈 파니니

2. 멕시칸 치킨 파니니

3. 올리브 치킨 파니니

4. 클래식 루벤

.

.

.

기타 등등 ㅋㅋㅋ

 

저렇게 먹으니 굉장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배고프실 때 추천하는 조합입니다! 

 

 

★ 투썸 궁금하신 메뉴나, 추천하시는 메뉴 댓글 남겨주시면 

직원 할인받아서 사 먹고 리뷰 남겨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