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 수유 카페 ] 수유 리조트 SUYU RESORT

by 홍윈썸 2020. 10. 13.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수유에 자주 놀러 가는데 

수유에는 이쁜 개인카페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수유에 있던 '리얼커피'가 '수유 리조트'로 

리뉴얼했다는 소식을 듣고 

한 번 찾아가보았습니다 :)

 


 

수유 리조트 SUYU RESORT
위치 - 서울시 강북구 노해로 8가길 45
영업시간 - 평일 07:00~24:00 / 주말 08:00 ~ 24:00
주차 - X

 

 

수유 리조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패너, 크림모카, 바닐라빈라떼입니다!

하지만 저는 크로플을 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크로플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크로플 말고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더라고요.

휘낭시에는 바닐라, 모카, 말차, 흑임자, 피스타치오 종류가 5가지나 있고

티라미수도 오리지널, 딸기, 블루베리 3가지나 있어요!

 

다음에는 티라미수를 도전해보고 싶네요!

 

경치도 정말 너무 좋아서

대나무와 함께 인생 샷도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혼자 와서 건질 수 없었지만 ㅜㅜㅜ

 

1층, 2층 둘 다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요즘 같이 좋은 날씨에 

저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야외 테이블에 한해서 반려동물도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야외 테이블은 인기가 많아서 자리가 없더라고요ㅜ

저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은 참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나요.

의자도 편해서 불편하지 않았고요!

 

앉은자리 바로 앞에 있는 전등이

픽사 애니메이션 전등 같아서

한 번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크로플(₩8000) + 아메리카노(₩4000)가 나왔습니다!

 

요즘 크로플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와플 기계로 구워서 정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살짝 가격에 놀랐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도 적당히 무게감 있고 

뒤로 갈수록 산미가 살짝 느껴지더라고요.

괜찮았습니다 :)

 

화장실도 정말 넓고 쾌적했어요.

이렇게 비누랑 세타필까지... 정말 세심하신 사장님..♥

 

화장실 가는 길에 사진 존도 있어요!

저는 혼자서 왔기 때문에

소심하게 살짝 찍어보았어요 헤헿

정말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맛도 좋고 경치도 좋고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와서 

서로 인생 샷 찍어주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