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캡슐 커피 후기 - 에카페 비고로소

by 홍윈썸 2020. 10. 16.
728x90
반응형

하이-썸-★ 안녕하세요 :)

저는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ㅠㅠ

요즘 너무 바빠서 밖에서만 사 마시고..

집에서 여유로운 커피 한 잔 하기 왜 이렇게 힘들까요?! 

오늘은 유일하게 쉬는 날이어서 

한 번 여유를 부려보았습니다!

다음 달부터는 일을 그만두기 때문에

그때 여유를 많이 부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에카페 캡슐커피는

카피탈리 시스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카페 비고로소 ECAFFE VIGOROSO

 

풍부한 향미와 방금 내린 그라운드 커피가 선사하는 즐거움을

그대로 유지하는 캡슐 방식의 독보적인

포장 시스템

 

에카페에는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는 저번에베스트 커피 &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델리지오소를 마셔보았는데 

오늘은 고소항 향& 강렬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비고로소를 마셔보려고 해요!

 

비고로소(VIGOROSO)는 에카페 프리미엄 에디션이라고 해요.

그래서 다른 에카페 캡슐보다 살짝 비싸요 ㅠ

 

산지: 브라질, 인도, 우간다

추천 메뉴: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량: 8g x 10알

권장 추출량: 30-50ml

 

고소한 견과류, 진한 초콜릿, 스모크 향

강렬한 향미의 비고로소

 

이번에는 권장 추출량을 잘 확인하고 뽑았어요!

항상 확인을 안 하고 뽑으니까

워낙 커피를 덜 맛있게 먹는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역시 카피탈리는 크레마가 참 많이 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쌀쌀하기 때문에

따듯한 아메리카노로 마셨어요!

 

포장 색이 검은색이고 강도⑩이라고 적혀있어서 

'아, 비고로소 캡슐은 엄청 진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생각은 맞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커피가 추출되는 과정에서 

진한 초콜릿 향이 많이 났어요.

스모크 향이 난다고 해서 많이 씁쓸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씁쓸하지는 않았고 진했어요.

 

바디감이 좋고 씁쓸하고 진해서 

산미는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산미 싫어하시고

진한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커피가 진해서 그런지 

스콘과 먹었을 때 정말 맛있었어요!

 

산미가 있는 커피와 빵을 먹으면 

입 속에서 커피의 맛과 빵의 맛이 싸우는 느낌인데

진한 커피를 마시면

커피의 진한 맛이 빵의 맛을 이겨버려서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

 

오늘 아침은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 스콘과 

비고로소 아메리카노!

행복하게 마시고 아침 필라테스도 다녀왔다고요 ㅎㅎㅎ

필라테스 너무 오랜만에 해서

스콘 다 토할 뻔했어요 ㅜㅜㅜㅜ

 

아침에 빵과 커피로 

간단하게 먹으니 좋은 것 같네요 :)

오늘도 다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