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afe & Coffee

캡슐 커피 후기 - 카피탈리 로부스토

by 홍윈썸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

그동안 하루 종일 일하고

이제야 또 휴식이 주어졌습니다 

바로 코로나 2단계여서

강제 휴식.... (;′⌒`)

 

그래서 굉장히 오랜만에 

집에서 캡슐커피를 마셨는데요!

소개해드릴게요!


카피탈리 로부스토 ROBUSTO

 

우간다, 인도, 브라질 산 커피의 조화로

깊고 진한 초콜릿 향, 풀 바디감이

매력적인 에스프레소

 

 

추출 권장량: 30-60ml

산지: 우간다, 인도, 브라질

 

커피콩 (?) 개수가 5개 인 것을 보니

굉장히 맛이 진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고!ㅋㅋ

 

로부스토가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진한 다크 초콜릿 맛이 나고 

산미가 적어서 그런가...?

근데 저는 다크 초콜릿 맛 별로인데...

하. 하. 하. 하.

 

찾아보니 코스트코에서

저렴한 카피탈리 캡슐로 유명한 것 같았어요!

저는 지인에게 선물 받아서 

확실한 가격은 잘 몰라서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넷에 한 번 검색해보아요 ♪(´▽`)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네스프레소 캡슐머신에서만 

호환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요!

 

처음 마실 때

진한 다크 초콜릿 맛이 강해요!

끝 맛은 쓰고 탄 맛이 느껴져요.

 

진한 초콜릿, 쓴 맛, 탄 맛

이 중에서 진한 초콜릿 맛이 

끝까지 남아있는 것 같아요.

마치 카카오 함량 80%인 초콜릿을

물고 있는 기분이랄까요...? 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진하고 묵직한 원두보다는

산뜻하고 산미가 있는 원두를 좋아해서

저에게는 불호인 캡슐 타입인 것 같아요!

 

자신이 산미를 싫어하고

묵직하고 진한 초콜릿 향 원두를 좋아한다면

추천드리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